보도자료

뒤로가기
제목

두코, 맘마미아 BI 전면 교체..프리미엄 생활브랜드로

작성자 맘마미아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7-02-14

조회 25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두코, 맘마미아 BI 전면 교체..프리미엄 생활브랜드로


[머니투데이 / 2017-02-13]


(주)두코가 쌀눈쌀과 천연 비누를 판매하는 자사 브랜드 '맘마미아'의 BI(Brand Identity)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.

...

업체에 따르면 리뉴얼된 맘마미아 BI에는 자연을 고스란히 담고자 한 마음이 들어 있다. 잎사귀는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 사용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상징한다.


[중략]


원문기사: http://www.mt.co.kr/view/mtview.php?type=1&no=2017021312212122829&outlink=1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